뵹이 ( @CChae_bebe ) Twitter Profile

CChae_bebe

뵹이

쵀씨아저씨

Joined on 22 October, 2020

  • 67 Tweets
  • 24 Followers
  • 18 Following

경호원 아빠랑
아빠 직업체험하는 아들
그리고 채씨

 0  0  0  Download

Replying to @doitdoitMH: 솔직히 개웃기다 ㅠㅠ 존나 진지해서 놀리면 안될거같은데 겁나 작아서 놀리고시프뮤ㅠ

 0  0  66  Download

하 진짜 얼고였네....

 0  0  0  Download

Replying to @fiveguysstealer: 이거약간 그거지 얼초시점

 0  0  329  Download

셔누 마르게리타

 0  0  0

채형원

 0  0  0

진짜 내가 사랑해서 죽었던 엘게형어니가 여깄네.....

 0  0  0  Download

아 6기는 쫌

 0  0  0

형원이 더치로 시작하는 하루....

 0  0  0  Download

니가 먼저 나 꼬셨으니까 책임 지라고

 1  1  0  Download

**놈아 니가 먼저 나 꼬심

 2  0  0  Download

Quoted @OfficialMonstaX

Happy happy Birthday😆 #형원

무야호

 0  0  0

정신없이다녀가지고...찌근 사진이 이것뿐이에...
마지막은 왜찍었는지 모르겠음...

 1  0  0  Download

,,, 생일카페 그거하나 가겠다고 ,,
지각할까바 밤 꼴딱새서 갔는데,,지각하고,,
오천오억만보 걷고,,
거기에 술까지 마시니까
몸이 근양 살살 녹아버림,,

 1  1  0

꺄아아아아ㅏ악
왜이러는거야
왜 이런거야
왜이랬대 아아ㅏ아아
갸윳겨ㅜ

 1  0  0  Download

Quoted @OfficialMonstaX

사랑하는 우리 자기생일~
우리 자기”시”에 이렇게 자기의
짐승같은 모습을 함께 할수있어서 좋은거 같고 브이앱 끝나고 온 자기의 표정이 너무 행복해보이더라. 행복은 행복해지려 하자 보다 우리의 행복은 언제나 소소하게 찾아오고 있다는걸 알았으면해. #형원시 #주헌

사랑을 했다~~
잘.했.다.

 0  0  0

형원시

 0  0  0

Replying to @mxUSim: 형원이가 작년부터 진짜 재미없대...팬들없어서...
진짜재미없는 말투로 말하고있음.....

 0  0  408

형원이가 작년부터 진짜 재미없대...팬들없어서...
진짜재미없는 말투로 말하고있음.....

 297  0  408

Quoted @CChae_bebe

@imreallybasic_ 나도 이게 전생인 줄 알았다..

메인트윗

 0  0  0

솔직히 개웃기다 ㅠㅠ 존나 진지해서 놀리면 안될거같은데 겁나 작아서 놀리고시프뮤ㅠ

 56  0  66  Download

이거약간 그거지 얼초시점

 117  0  329  Download

End of content

No more pages to load